Seago Line 컨테이너 배송 추적,Track Seago Line Container (24 Hrs)

아래에 Seago Line 컨테이너 추적 번호 를 입력하십시오. 형식은 SEJU1234567이어야 하며, 실시간 Seago Line 컨테이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.

Click on "Load tracking box" -> Wait for tracking page to load -> Enter order Number and track - > Now click Close
If tracking tool does not work,Go to link at the bottom of the page

Seago Line 소개

Seago 라인 추적2011년 동안 Seago Line 은 이 지역의 무역 전문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Maersk Group을 대신하여 유럽 내 컨테이너 활동을 처리하기 시작했습니다. Seago Line의 지리적 범위는 유럽 지역, 지중해 지역의 모든 국가, 러시아 및 발트해 연안 지역을 포함합니다.

Seago Line 은 Maersk Group 내의 독립 법인으로 이 지역의 모든 주요 국가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300명 이상의 직원과 약 50척의 선박을 운영하고 약 90,000TEU의 총 용량을 보유한 Seago Line은 유럽에서 가장 큰 단거리 운항사 중 하나이며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.

Seago 노선 추적 도움말

소셜 미디어에서 Seago Line에 문의

Seago Line은 다음을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페이스북
  • 링크드인
  • 트위터

Seago Line 컨테이너 추적 번호 형식

Seago Line과 함께 배송할 때 SEJU1234567 형식의 Seago Line 컨테이너 추적 번호를 받게 됩니다. SEJU는 Seago Line의 접두사입니다. 아래 그림에서 Seago Line 컨테이너 추적 번호 정보를 더 알고 있습니다.
seago 라인 컨테이너 추적

Seago Line Container Tracking 도움말 센터

Seago Line Tracking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에 문제를 제출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선언 :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운송업체 또는 다른 사람에게 연락할 수 없으며 공식 추적 시스템의 Seago Line Container 추적 번호로 귀하의 패키지를 추적하는 데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알려주십시오. 상태를 추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 그러나 배송 문제와 관련하여 귀하를 대신하여 연락할 수 없습니다. 지원을 받으려면 공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.

유용한 링크

더 많은 컨테이너 배송 추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