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IL 컨테이너 배송 추적,Track PIL Container (24 Hrs)

아래에 PIL 컨테이너 추적 번호 를 입력 하고 형식은 PILU1234567이어야 하며 실시간 PIL 컨테이너 상태를 가져옵니다.

Click on "Load tracking box" -> Wait for tracking page to load -> Enter order Number and track - > Now click Close
If tracking tool does not work,Go to link at the bottom of the page

퍼시픽 인터내셔널 라인 소개

필 추적1967년에 설립된 Pacific International Lines 는 싱가포르의 해안선 소유주/운영업체에서 아시아-아프리카 및 중동에 중점을 둔 동남아시아 최대의 선주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. 오늘날 PIL은 전 세계 100개국 500개 이상의 위치에서 컨테이너 라이너 서비스 및 다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컨테이너선 운영업체 중 16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18,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.

공식 홈페이지: www.pilship.com

PIL 추적 도움말

필 뉴스

  • 수단 PIL 에이전트 신규 임명

소셜 미디어에서 PIL에 문의

PIL은 다음을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페이스북
  • 링크드인
  • 트위터

PIL 컨테이너 추적 번호 형식

PIL과 함께 배송할 때 PILU1234567 형식의 PIL 컨테이너 추적 번호를 받게 됩니다. PILU는 PIL의 접두사입니다. PIL에는 PILUPCIU 라는 두 개의 접두사가 있습니다. 아래 그림에서 더 많은 cl 컨테이너 추적 번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.
필 컨테이너 추적

PIL 컨테이너 추적 도움말 센터

PIL 추적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에 문제를 제출하면 최대한 빨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선언 : 당사는 귀하를 대신하여 운송업체 또는 다른 사람에게 연락할 수 없으며 공식 추적 시스템에서 PIL 컨테이너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패키지를 추적하는 데만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알려주십시오. 상태를 추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 그러나 배송 문제와 관련하여 귀하를 대신하여 연락할 수 없습니다. 지원을 받으려면 공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.

유용한 링크

더 많은 컨테이너 배송 추적